programing

Swift를 사용하여 소리를 재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mytipbox 2023. 5. 18. 23:14
반응형

Swift를 사용하여 소리를 재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

스위프트를 이용해서 소리를 들려주고 싶습니다.

제 코드는 Swift 1.0에서 작동했지만 Swift 2 이상에서는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.

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  super.viewDidLoad()

  let url:NSURL = NSBundle.mainBundle().URLForResource("soundName", withExtension: "mp3")!

  do { 
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URL: url, fileTypeHint: nil) 
  } catch _{
    return
  }

  bgMusic.numberOfLoops = 1
  bgMusic.prepareToPlay()

  if (Data.backgroundMenuPlayed == 0){
    player.play()
    Data.backgroundMenuPlayed = 1
  }
}

AV Foundation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이것은 시청각 미디어 작업에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를 제공합니다.

업데이트 : 댓글에서 제안하신 스위프트 2, 스위프트 3, 스위프트 4와 호환됩니다.


스위프트 2.3

import AVFoundation

var player: AVAudioPlayer?

func playSound() {
    let url = NSBundle.mainBundle().URLForResource("soundName", withExtension: "mp3")!

    do {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URL: url)
        guard let player = player else { return }

        player.prepareToPlay()
        player.play()

    } catch let error as NSError {
        print(error.description)
    }
}

스위프트 3

import AVFoundation

var player: AVAudioPlayer?

func playSound() {
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soundName"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 return }

    do {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)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
        let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
        player.play()

    } catch let error {
     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    }
}

Swift 4 (iOS 13 호환)

import AVFoundation

var player: AVAudioPlayer?

func playSound() {
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soundName"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 return }

    do {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.playback, mode: .default)            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
        /* The following line is required for the player to work on iOS 11. Change the file type accordingly*/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.mp3.rawValue)

        /* iOS 10 and earlier require the following line: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MPEGLayer3) */

        guard let player = player else { return }

        player.play()

    } catch let error {
     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    }
}

곡의 이름과 확장자를 변경해야 합니다. 파일을 올바르게 가져와야 합니다(Project Build Phases>Copy Bundle Resources)에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.assets.xcassets편의상

짧은 사운드 파일의 경우 다음과 같은 비압축 오디오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.wav최고의 품질과 낮은 CPU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.짧은 사운드 파일의 경우 디스크 공간 사용량이 증가해도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.파일이 길수록 다음과 같은 압축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.mp3기타 pp.호환되는 오디오 형식 확인CoreAudio.


재미있는 사실:연주 소리를 훨씬 더 쉽게 만드는 깔끔하고 작은 도서관들이 있습니다.:)
예: SwiftySound

스위프트 3의 경우:

import AVFoundation

/// **must** define instance variable outside, because .play() will deallocate AVAudioPlayer 
/// immediately and you won't hear a thing
var player: AVAudioPlayer?

func playSound() {
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soundName"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
        print("url not found")
        return
    }

    do {
        /// this codes for making this app ready to takeover the device audio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)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
        /// change fileTypeHint according to the type of your audio file (you can omit this)
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MPEGLayer3)

        // no need for prepareToPlay because prepareToPlay is happen automatically when calling play()
        player!.play()
    } catch let error as NSError {
        print("error: \(error.localizedDescription)")
    }
}

지역 자산에 대한 최선의 관행은 내부에 자산을 넣는 것입니다.assets.xcassets다음과 같이 파일을 로드합니다.

func playSound() {
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soundName"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
        print("url not found")
        return
    }

    do {
        /// this codes for making this app ready to takeover the device audio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)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
        /// change fileTypeHint according to the type of your audio file (you can omit this)

        /// for iOS 11 onward, use :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.mp3.rawValue)

        /// else :
        ///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MPEGLayer3)

        // no need for prepareToPlay because prepareToPlay is happen automatically when calling play()
        player!.play()
    } catch let error as NSError {
        print("error: \(error.localizedDescription)")
    }
}

빠른 버전: 5.4 이상

import AVFoundation
var player: AVAudioPlayer?

func playSound() {
    guard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beep", ofType:"mp3") else {
        return }
    let url = URL(fileURLWithPath: path)

    do {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        player?.play()
        
    } catch let error {
     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    }
}

iOS 12 - Xcode 10 베타 6 - Swift 4.2

IA 액션을 1개만 사용하고 모든 버튼을 해당 1개의 액션으로 가리킵니다.

import AVFoundation

var player = AVAudioPlayer()

@IBAction func notePressed(_ sender: UIButton) {
    print(sender.tag) // testing button pressed tag
   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note\(sender.tag)", ofType : "wav")!
    let url = URL(fileURLWithPath : path)
    do {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        player.play()
    } catch {
        print ("There is an issue with this code!")
    }
}

코드에서 오류가 발생하지 않지만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플레이어를 인스턴스로 만듭니다.

   static var player: AVAudioPlayer!

제가 이 변경을 했을 때 첫 번째 해결책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:)

스위프트 4, 4.2 및 5

URL 및 프로젝트의 오디오 재생(로컬 파일)

import UIKit
import AVFoundation

class 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{

var audioPlayer : AVPlayer!

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        super.viewDidLoad()
// call what ever function you want.
    }

    private func playAudioFromURL() {
        guard let url = URL(string: "https://geekanddummy.com/wp-content/uploads/2014/01/coin-spin-light.mp3") else {
            print("error to get the mp3 file")
            return
        }
        do {
            audioPlayer = try AVPlayer(url: url as URL)
        } catch {
            print("audio file error")
        }
        audioPlayer?.play()
    }

    private func playAudioFromProject() {
    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azanMakkah2016"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
            print("error to get the mp3 file")
            return
        }

        do {
            audioPlayer = try AVPlayer(url: url)
        } catch {
            print("audio file error")
        }
        audioPlayer?.play()
    }

}

Swift 5 "AV Foundation"의 경우\

로컬 경로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오류 처리가 없는 간단한 코드

import AVFoundation
var audio:AVPlayer!

func stopAlarm() {
    // To pause or stop audio in swift 5 audio.stop() isn't working
    audio.pause()
}

func playAlarm() {
    // need to declare local path as url
   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Alarm", withExtension: "mp3")
    // now use declared path 'url' to initialize the player
    audio = AVPlayer.init(url: url!)
    // after initialization play audio its just like click on play button
    audio.play()
}

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

스위프트 3

import AVFoundation


var myAudio: AVAudioPlayer!

   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example", ofType: "mp3")!
    let url = URL(fileURLWithPath: path)
do {
    let sound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    myAudio = sound
    sound.play()
} catch {
    // 
}

//If you want to stop the sound, you should use its stop()method.if you try to stop a sound that doesn't exist your app will crash, so it's best to check that it exists.

if myAudio != nil {
    myAudio.stop()
    myAudio = nil
}

Swift에서 오디오 파일을 찾아 재생하는 기본 코드입니다.

X 코드에 오디오 파일을 추가하고 아래 코드를 추가합니다.

import AVFoundation

class 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 {

   var audioPlayer = AVAudioPlayer() // declare globally

   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        super.viewDidLoad()

        guard let sound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audiofilename", ofType: "mp3") else {
            print("Error getting the mp3 file from the main bundle.")
            return
        }
        do {
            audio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(fileURLWithPath: sound))
        } catch {
            print("Audio file error.")
        }
        audioPlayer.play()
    }

    @IBAction func notePressed(_ sender: UIButton) { // Button action
        audioPlayer.stop()
    }
}

그것은 간단하고 일을 끝냅니다!

import AVFoundation
var player: AVAudioPlayer!
            
   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sound_name", withExtension: "mp3")
     
    player = try!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!)
    player.play()

게임 스타일:

파일Sfx.swift

import AVFoundation

public let sfx = Sfx.shared
public final class Sfx: NSObject {
    
    static let shared = Sfx()
    
    var apCheer: AVAudioPlayer? = nil
    // etc
    
    private override init() {
        guard let s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cheer", ofType: "mp3") else { print("Sfx woe"); return }
        do { apChe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(fileURLWithPath: s)) } catch { print("Sfx woe"); return }
        // etc
    }
    
    func cheer() { apCheer?.play() }
    func plonk() { apPlonk?.play() }
    func crack() { apCrack?.play() }
    // etc
}

이것들 중 하나만...

    var apCheer: AVAudioPlayer? = nil

각 오디오 스팅에 대해 설명합니다.그래서 여러분은 5, 20, 10, 뭐든지 가질 수 있습니다.

각 초기화 코드의 두 줄을 복사/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.

guard let s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cheer", ofType: "mp3") else { return print("Sfx woe") }
do { apChe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(fileURLWithPath: s)) } catch { return print("Sfx woe") }

그러면 어디서든, 어떤 코드에서든, 어떤 파일에서든,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sfx.cheer()
sfx.crack()

Swift 4 및 iOS 12로 테스트:

import UIKit
import AVFoundation
class 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{
    var player: AVAudioPlayer!
    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        super.viewDidLoad()
    }

    func playTone(number: Int) {
       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note\(number)", ofType : "wav")!
        let url = URL(fileURLWithPath : path)
        do {
    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            print ("note\(number)")
            player.play()
        }
        catch {
            print (error)
        }
    }

    @IBAction func notePressed(_ sender: UIButton) {
        playTone(number: sender.tag)
    }
}
import AVFoundation
var player:AVAudioPlayer!

func Play(){
    guard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KurdishSong", ofType: "mp3")else{return}
    let soundURl = URL(fileURLWithPath: path)
    player = try? AVAudioPlayer(contentsOf: soundURl)
    player.prepareToPlay()
    player.play()
    //player.pause()
    //player.stop()
}

먼저 라이브러리 가져오기

import AVFoundation

import AudioToolbox    

대리인을 이렇게 설정합니다.

   AVAudioPlayerDelegate

단추 동작이나 다른 동작에 이 예쁜 코드를 씁니다.

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ring"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 return }
    do {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AVAudioSessionCategoryPlayback)
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.mp3.rawValue)
        guard let player = player else { return }

        player.play()
    }catch let error{
     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    }

100%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테스트 완료

import UIKit
import AVFoundation

class ViewController: UIViewController{

    var player: AVAudioPlayer?

    override func viewDidLoad() {
        super.viewDidLoad()
    }

    @IBAction func notePressed(_ sender: UIButton) {

    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"note1", withExtension: "wav") else { return }

        do {
    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(AVAudioSession.Category.playback), mode: .default, options: [])
    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

            /* The following line is required for the player to work on iOS 11. Change the file type accordingly*/
    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.wav.rawValue)

            /* iOS 10 and earlier require the following line:
     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MPEGLayer3) *//

            guard let player = player else { return }

            player.play()

        } catch let error {
         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        }

    }

}

Swift 4(iOS 12 호환)

var player: AVAudioPlayer?

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note\(sender.tag)", ofType: "wav")
let url = URL(fileURLWithPath: path ?? "")
    
do {
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   player?.play()
} catch let error {
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}
var soundEffect = AVAudioPlayer()

func playSound(_ buttonTag : Int){

    let path = Bundle.main.path(forResource: "note\(buttonTag)", ofType : "wav")!
    let url = URL(fileURLWithPath : path)

    do{
        soundEffect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)
        soundEffect?.play()
        // to stop the spound .stop()
    }catch{
        print ("file could not be loaded or other error!")
    }
}

swift 4 최신 버전으로 작동합니다.ButtonTag는 인터페이스의 버튼에 있는 태그입니다.메모는 Main.storyboard와 평행한 폴더에 있습니다.모든 노트는 노트1, 노트2 등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.ButtonTag는 클릭한 버튼에서 1, 2 등의 숫자를 제공하고 있으며, 이 숫자는 param으로 전달됩니다.

import AVFoundation

import AudioToolbox

public final class MP3Player : NSObject {
    
    // Singleton class
    static let shared:MP3Player = MP3Player()
    
    private var player: AVAudioPlayer? = nil
    
    // Play only mp3 which are stored in the local
    public func playLocalFile(name:String) {
        guard let url = Bundle.main.url(forResource: name, withExtension: "mp3") else { return }

        do {
    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Category(AVAudioSession.Category.playback)
            try AVAudioSession.sharedInstance().setActive(true)
            player = try AVAudioPlayer(contentsOf: url, fileTypeHint: AVFileType.mp3.rawValue)
            guard let player = player else { return }

            player.play()
        }catch let error{
            print(error.localizedDescription)
        }
    }
}

이 함수를 호출하려면

MP3Player.shared.playLocalFile(name: "JungleBook")

SK Actions 사용 중...

// Preload the sound(s)
private let buttonSound = SKAction.playSoundFileNamed("SoundButton.wav", waitForCompletion: false)

// Play using run function
buttonNode?.run(buttonSound)
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2036146/how-to-play-a-sound-using-swift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