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I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?
아이폰 앱에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은 다음 290*390픽셀로 크기를 조정합니다.이미지 크기를 조정하기 위해 다음 방법을 사용했습니다.
UIImage *newImage = [image _imageScaledToSize:CGSizeMake(290, 390)
interpolationQuality:1];
완벽하게 작동하지만 문서화되지 않은 기능이라 아이폰 OS4에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.
그러면... UI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입니까?
가장 간단한 방법은 사용자의 프레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.UIImageView
설합니다를 합니다.contentMode
크기 조정 옵션 중 하나로 이동합니다.
또는 실제로 이미지 크기를 조정해야 하는 경우 다음 유틸리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 {
//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// In next line, pass 0.0 to use the current device's pixel scaling factor (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).
// Pass 1.0 to force exact pixel size.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NO, 0.0);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사용 예:
#import "MYUtil.h"
…
UIImage *myIcon = [MYUtil imageWithImage:myUIImageInstance scaledToSize:CGSizeMake(20, 20)];
iOS 10+ 솔루션용 적절한 Swift 3.0:사용.ImageRenderer
구문 다음과 같이 입력합니다.
func imageWith(newSize: CGSize) -> UIImage {
let image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newSize).image { _ in
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)
}
return image.withRenderingMode(renderingMode)
}
Objective-C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.
@implementation UIImage (ResizeCategory)
- (UIImage *)imageWithSize:(CGSize)newSize
{
UIGraphicsImageRenderer *renderer = [[UIGraphicsImageRenderer alloc] initWithSize:newSize];
UIImage *image = [renderer imageWithActions:^(UIGraphicsImageRendererContext*_Nonnull myContext) {
[self drawInRect:(CGRect) {.origin = CGPointZero, .size = newSize}];
}];
return [image imageWithRenderingMode:self.renderingMode];
}
@end
func imageWithImage(image:UIImage, scaledToSize newSize:CGSize) -> UIImage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false, 0.0);
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)
let newImage:UI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그리고 그 연장선상에서:
public extension UIImage {
func copy(newSize: CGSize, retina: Bool = true) -> UIImage? {
// In next line, pass 0 to use the current device's pixel scaling factor (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).
// Pass 1 to force exact pixel size.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
/* size: */ newSize,
/* opaque: */ false,
/* scale: */ retina ? 0 : 1
)
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self.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)
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}
}
Swift 4 및 iOS 10+를 위한 보다 컴팩트한 버전: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d(to size: CGSize) -> UIImage {
return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size).image { _ in
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size))
}
}
}
용도:
let resizedImage = image.resized(to: CGSize(width: 50, height: 50))
스트레치 필, 애스펙트 필 및 애스펙트 핏을 위한 신속한 솔루션
extension UIImage {
enum ContentMode {
case contentFill
case contentAspectFill
case contentAspectFit
}
func resize(withSize size: CGSize, contentMode: ContentMode = .contentAspectFill) -> UIImage? {
let aspectWidth = size.width / self.size.width
let aspectHeight = size.height / self.size.height
switch contentMode {
case .contentFill:
return resize(withSize: size)
case .contentAspectFit:
let aspectRatio = min(aspectWidth, aspectHeight)
return resize(withSize: CGSize(width: self.size.width * aspectRatio, height: self.size.height * aspectRatio))
case .contentAspectFill:
let aspectRatio = max(aspectWidth, aspectHeight)
return resize(withSize: CGSize(width: self.size.width * aspectRatio, height: self.size.height * aspectRatio))
}
}
private func resize(withSize size: CGSize) -> UIImage?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false, self.scale)
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draw(in: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height))
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}
}
를 사용하기 위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let image = UIImage(named: "image.png")!
let newImage = image.resize(withSize: CGSize(width: 200, height: 150), contentMode: .contentAspectFill)
그의 독창적인 해결책에 대한 압둘라 셀렉에게 감사합니다.
Trevor Howard에는 크기 조정을 매우 잘 처리하는 UIImage 범주가 있습니다.다른 방법이 없으면 코드를 예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참고: iOS 5.1에서 이 답변은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.
저는 이것도 본 적이 있습니다 (제가 사용하는).UIButtons
일반 및 선택됨 상태의 경우 버튼이 작동하지 않으므로resize
였든 간에 됩니다.원작자가 누구든 간에 공은 인정됩니다.
.과 .m 파일을 먼저.h및 파일 이름은 .m 파일입니다.UIImageResizing.h
그리고.UIImageResizing.m
// Put this in UIImageResizing.h
@interface UIImage (Resize)
- (UIImage*)scaleToSize:(CGSize)size;
@end
// Put this in UIImageResizing.m
@implementation UIImage (Resize)
- (UIImage*)scaleToSize:(CGSize)siz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ize);
CGContextRef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;
CGContextTranslateCTM(context, 0.0, size.height);
CGContextScaleCTM(context, 1.0, -1.0);
CGContextDrawImage(context, CGRectMake(0.0f, 0.0f, size.width, size.height), self.CGImage);
UIImage* scal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scaledImage;
}
@end
함수를 사용할 .m 파일에 해당 .h 파일을 포함하고 다음과 같이 부릅니다.
UIImage* image = [UIImage imageNamed:@"largeImage.png"];
UIImage* smallImage = [image scaleToSize:CGSizeMake(100.0f,100.0f)];
폴의 코드를 개선하면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있는 아이폰에서 선명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.그렇지 않으면 축소할 때 흐릿해집니다.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 {
if ([[UIScreen mainScreen] respondsToSelector:@selector(scale)]) {
if ([[UIScreen mainScreen] scale] == 2.0)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YES, 2.0);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}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}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간단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UIImage * image = [UIImage imageNamed:@"image"];
CGSize sacleSize = CGSizeMake(10, 10);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acleSize, NO, 0.0);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sacleSize.width, sacleSize.height)];
UIImage * resiz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크기 조정된 이미지가 새 이미지입니다.
위의 iWasRobbed가 작성한 범주의 수정 사항입니다.원본 이미지를 왜곡하는 대신 가로 세로 비율을 유지합니다.
- (UIImage*)scaleToSizeKeepAspect:(CGSize)siz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(size);
CGFloat ws = size.width/self.size.width;
CGFloat hs = size.height/self.size.height;
if (ws > hs) {
ws = hs/ws;
hs = 1.0;
} else {
hs = ws/hs;
ws = 1.0;
}
CGContextRef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;
CGContextTranslateCTM(context, 0.0, size.height);
CGContextScaleCTM(context, 1.0, -1.0);
CGContextDrawImage(context, CGRectMake(size.width/2-(size.width*ws)/2,
size.height/2-(size.height*hs)/2, size.width*ws,
size.height*hs), self.CGImage);
UIImage* scal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scaledImage;
}
왜 그렇게 복잡하죠?시스템 API를 사용하면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UIImage *largeImage;
CGFloat ratio = 0.4; // you want to get a new image that is 40% the size of large image.
UIImage *newImage = [UIImage imageWithCGImage:largeImage.CGImage
scale:1/ratio
orientation:largeImage.imageOrientation];
// notice the second argument, it is 1/ratio, not ratio.
문서에 따르면 두 번째 매개 변수가 새 축척된 이미지와 비교한 원본 이미지의 비율을 지정하기 때문에 대상 비율의 역수를 두 번째 인수로 전달해야 합니다.
Swift 5의 경우: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d(to newSize: CGSize) -> UIImage?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false, 0)
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)
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}
}
정확한 크기에 상관없이 더 작은 이미지만 원하는 경우: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cale:(CGFloat)scale
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size, YES, scale);
CGContextRef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;
CGContextSetInterpolationQuality(context, kCGInterpolationHigh);
[self drawInRect:CGRectMake(0, 0, self.size.width, self.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척도 설정0.25f
는 8MP 카메라의 816x612 이미지를 제공합니다.
필요한 사용자를 위한 UIImage+Scale 카테고리입니다.
iOS 15 이상을 사용할 때, 당신은 새로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prepareThumbnail
의 방법UIImage
:
sourceImage.prepareThumbnail(of: thumbnailSize) { thumbnail in
// Do something with the resized image
DispatchQueue.main.async {
cell.imageView?.image = thumbnail
}
}
자세한 내용은 https://developer.apple.com/documentation/uikit/uiimage/3750845-preparethumbnail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이것은 Swift 3 및 Swift 4와 호환되는 UIImage 확장으로 가로 세로 비율로 이미지를 지정된 크기로 조정합니다.
extension UIImage {
func scaledImage(withSize size: CGSize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false, 0.0)
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draw(in: CGRect(x: 0.0, y: 0.0, 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height))
return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!
}
func scaleImageToFitSize(size: CGSize) -> UIImage {
let aspect = self.size.width / self.size.height
if size.width / aspect <= size.height {
return scaledImage(withSize: CGSize(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width / aspect))
} else {
return scaledImage(withSize: CGSize(width: size.height * aspect, height: size.height))
}
}
}
사용 예
let image = UIImage(named: "apple")
let scaledImage = image.scaleImageToFitSize(size: CGSize(width: 45.0, height: 45.0))
저는 애플의 예시에서 UI 이미지에 대한 카테고리를 발견했는데, 이 카테고리는 같은 속임수를 사용합니다.여기 링크가 있습니다: https://developer.apple.com/library/ios/samplecode/sc2273/Listings/AirDropSample_UIImage_Resize_m.html .
통화 내용을 변경하면 됩니다.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YES, 2.0);
에imageWithImage:scaledToSize:inRect:
포함: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NO, 2.0);
이미지의 알파 채널을 고려하기 위해 사용합니다.
제 동료 사마리아인들을 위해, 여기 사마리아인이 있습니다.@Paul Lynch 답변의 iOS C# 버전.
private UIImage ResizeImage(UIImage image, CGSize newSize)
{
UIGraphics.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false, 0.0f);
image.Draw(new CGRect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);
UIImage newImage = UIGraphics.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.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
}
func resizeImage(image: UIImage, newWidth: CGFloat) -> UIImage
{
let scale = newWidth / image.size.width
let newHeight = image.size.height * scale
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newWidth, newHeight))
image.drawInRect(CGRectMake(0, 0, newWidth, newHeight)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이미지를 늘리지 않고 효과적으로 접근하는 Swift 4
// Method to resize image
func resize(image: UIImage, toScaleSize:CGSize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toScaleSize, true, image.scale)
image.draw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toScaleSize.width, height: toScaleSize.height))
let scal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scaledImage!
}
호출 방법
let resizedImage = self.resize(image: UIImage(named: "YourImageName")!, toScaleSize: CGSize(width: 290, height: 390))
UI 이미지의 축소판 그림(비례 크기 조정 또는 자르기 포함)을 만들려면 간결한 ImageMagick과 같은 구문을 사용할 수 있는 UIImage+Resize 범주를 확인하십시오.
UIImage* squareImage = [image resizedImageByMagick: @"320x320#"];
[cf Chris] 원하는 크기로 크기 조정하기
UIImage *after = [UIImage imageWithCGImage:before.CGImage
scale:CGImageGetHeight(before.CGImage)/DESIREDHEIGHT
orientation:UIImageOrientationUp];
또는 동등하게, 대체.CGImageGetWidth(...)/DESIREDWIDTH
로저 차베스가 빠른 내선으로 대답했습니다.
func scaledTo(size: CGSize) -> UIImage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 false, 0.0);
self.draw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height))
let newImage:UI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!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
}
그리고 보너스도.
func scaledTo(height: CGFloat) -> UIImage{
let width = height*self.size.width/self.size.height
return scaledTo(size: CGSize(width: width, height: height))
}
Failsafe 옵션이 있는 Swift 3.0(오류 시 원본 이미지 반환):
func resize(image: UIImage, toSize size: CGSize) -> UIImage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ize,false,1.0)
image.draw(in: CGRect(x: 0, y: 0, width: size.width, height: size.height))
if let resized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{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resizedImage
}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image
}
(Swift 4 호환) iOS 10+ 및 iOS < 10 솔루션 (사용)UIGraphicsImageRenderer
가능하면,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
그렇지 않은 경우)
/// Resizes an image
///
/// - Parameter newSize: New size
/// - Returns: Resized image
func scaled(to newSize: CGSize) -> UIImage {
let rect =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
if #available(iOS 10, *) {
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newSize)
return renderer.image { _ in
self.draw(in: rect)
}
} els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false, 0.0)
self.draw(in: rect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newImage!
}
}
@폴 린치의 대답은 훌륭하지만, 이미지 비율을 바꿀 것입니다.이미지 비율을 변경하지 않고 새 이미지를 새 크기에 맞게 만들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십시오.
+ (UIImage *)imageWithImage:(UIImage *)image scaledToSize:(CGSize)newSize {
// calculate a new size which ratio is same to original image
CGFloat ratioW = image.size.width / newSize.width;
CGFloat ratioH = image.size.height / newSize.height;
CGFloat ratio = image.size.width / image.size.height;
CGSize showSize = CGSizeZero;
if (ratioW > 1 && ratioH > 1) {
if (ratioW > ratioH) {
showSize.width = newSize.width;
showSize.height = showSize.width / ratio;
} else {
showSize.height = newSize.height;
showSize.width = showSize.height * ratio;
}
} else if (ratioW > 1) {
showSize.width = showSize.width;
showSize.height = showSize.width / ratio;
} else if (ratioH > 1) {
showSize.height = showSize.height;
showSize.width = showSize.height * ratio;
}
//UIGraphicsBeginImageContext(newSize);
// In next line, pass 0.0 to use the current device's pixel scaling factor (and thus account for Retina resolution).
// Pass 1.0 to force exact pixel size.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howSize, NO, 0.0);
[image drawInRect:CGRectMake(0, 0, showSize.width, showSize.height)];
UIImage *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;
UIGraphicsEndImageContext();
return newImage;}
이 확장자를 사용합니다.
extension UIImage {
public func resize(size:CGSize, completionHandler:(resizedImage:UIImage, data:NSData?)->()) {
dispatch_async(dispatch_get_global_queue(QOS_CLASS_USER_INITIATED, 0), { () -> Void in
let newSize:CGSize = size
let rect = 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false, 1.0)
self.drawInRect(rect)
let new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let imageData = UIImageJPEGRepresentation(newImage, 0.5)
dispatch_async(dispatch_get_main_queue(), { () -> Void in
completionHandler(resizedImage: newImage, data:imageData)
})
})
}
}
UI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// Resize to height = 100 points.
let originalImage = UIImage(named: "MyOriginalImage")!
let resizingFactor = 100 / originalImage.size.height
let newImage = UIImage(cgImage: originalImage.cgImage!, scale: originalImage.scale / resizingFactor, orientation: .up)
어떤 때는 당신의 이미지가scale
보다 큰.1
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면 이미지가 예기치 않게 됩니다.이것이 이 사건에 대한 저의 해결책입니다.
extension UIImage {
func resizeTo(newSize: CGSize) -> UIImage {
// Important thing here
let format = UIGraphicsImageRendererFormat()
format.scale = 1
let image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newSize, format: format).image { _ in
draw(in: CGRect(origin: .zero, size: newSize))
}
return image.withRenderingMode(renderingMode)
}
}
Swift 2.0:
let image = UIImage(named: "imageName")
let newSize = CGSize(width: 10, height: 10)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newSize, false, 0.0)
image?.drawInRect(CGRectMake(0, 0, newSize.width, newSize.height))
let imageResized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여기 내 다소 상세한 스위프트 코드가 있습니다.
func scaleImage(image:UIImage, toSize:CGSize) -> UIImage {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toSize, false, 0.0);
let aspectRatioAwareSize = self.aspectRatioAwareSize(image.size, boxSize: toSize, useLetterBox: false)
let leftMargin = (toSize.width - aspectRatioAwareSize.width) * 0.5
let topMargin = (toSize.height - aspectRatioAwareSize.height) * 0.5
image.drawInRect(CGRectMake(leftMargin, topMargin, aspectRatioAwareSize.width , aspectRatioAwareSize.height))
let retVal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return retVal
}
func aspectRatioAwareSize(imageSize: CGSize, boxSize: CGSize, useLetterBox: Bool) -> CGSize {
// aspect ratio aware size
// http://stackoverflow.com/a/6565988/8047
let imageWidth = imageSize.width
let imageHeight = imageSize.height
let containerWidth = boxSize.width
let containerHeight = boxSize.height
let imageAspectRatio = imageWidth/imageHeight
let containerAspectRatio = containerWidth/containerHeight
let retVal : CGSize
// use the else at your own risk: it seems to work, but I don't know
// the math
if (useLetterBox) {
retVal = containerAspectRatio > imageAspectRatio ? CGSizeMake(imageWidth * containerHeight / imageHeight, containerHeight) : CGSizeMake(containerWidth, imageHeight * containerWidth / imageWidth)
} else {
retVal = containerAspectRatio < imageAspectRatio ? CGSizeMake(imageWidth * containerHeight / imageHeight, containerHeight) : CGSizeMake(containerWidth, imageHeight * containerWidth / imageWidth)
}
return retVal
}
언급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658738/the-simplest-way-to-resize-an-uiimage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zure 함수에 대한 로그 수준 구성 (0) | 2023.05.18 |
---|---|
Swift를 사용하여 소리를 재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3.05.18 |
MongoDB Change Streams로 인한 심각한 성능 저하 (0) | 2023.05.18 |
fe_sendauth: 암호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. (0) | 2023.05.18 |
IIS 7, Windows 7에서 ASP.NET 4.0을 응용 프로그램 풀로 추가하는 방법 (0) | 2023.05.18 |